조두순 얼굴 NO모자이크 '파문' 커질듯, 판도라 상자 열렸다..모습 '화들짝' - 서울와이어
조두순 얼굴 NO모자이크 '파문' 커질듯, 판도라 상자 열렸다..모습 '화들짝'
조두순 얼굴 NO모자이크 '파문' 커질듯, 판도라 상자 열렸다..모습 '화들짝'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4.25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조두순 얼굴이 이틀째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조두순 얼굴의 모자이크 없는 모습, 그러니까 가면 속 실체가 마침내 전날 수면 위로 떠오르며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 듯한 형국이다.

조두순 얼굴이 한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되면서 그간 꽁꽁 숨겨져왔던 비밀의 문이 열린 셈.

조두순 얼굴 키워드는 이에 이틀째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왜 이 시점에 공개됐는지 갑론을박이 뜨겁다.

조두순 얼굴은 내년 12월 우리 사회를 충격에 빠트린 인물이 출소한다는 점에서 '너무 늦게 공개가 됐다'는 지적마저 나온다.

조두순 얼굴은 24일 밤 전파를 탄 '실화탐사대'를 통해 전격 공개되면서 당분간 논란의 중심에 설 전망이다.

일각에선 단순한 조두순 얼굴 공개로 끝날 게 아니라 잠재적 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해 또다른 대비책이 마련되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마저 나온다.

조두순 얼굴 공개로 실제 피해자 측 그리고 또 다른 피해자가 될 수도 있는 우리 이웃의 공포감이 사라지는 건 아니라는 의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