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티비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온라인 개인방송 '3040tv(3040티비)'가 회원들을 위한 4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40티비는 음악방송, 게임방송, 요리방송, 스포츠 중계방송, 영어회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24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BJ와 시청자들 간의 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방송 인터넷 방송업체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4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040tv'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동안 당일 첫 결제 금액에 따라 풀방 입장권과 메가폰이 지급된다.

    
풀방 입장권은 시청자 수가 초과한 방송을 볼 수 있는 상품으로 특히, 유명BJ의 방송 인원이 꽉 찼을 시에도 방송이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3040티비를 시청하기 위한 필수적인 상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3040티비 관계자는 "점차 BJ들의 흥미로운 콘텐츠들이 많아지며 시청자 수도 자연스럽게 느는 것이 느껴진다”라며 “앞으로는 풀 방 이벤트뿐 아니라 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회원들에게 보답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3040티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3040TV에서 방영하는 모든 방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후 365일 24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