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면세점

[서울와이어 유수정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자사 최초로 인천공항점에서 ‘랩 시리즈(LAB SERIES)’ 브랜드 행사를 실시하고 단독으로 온·오프라인 제품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우선적으로 신세계면세점은 5월3일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에서 랩 시리즈의 전속 모델 배우 지수를 초청해 사용 후기와 함께 ‘지수 추천 세트’를 소개하는 뷰티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뷰티 유튜버 샨토끼(Shan toki) 와 아우라M (AuraM)가 함께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며, 최신 뷰티 트렌드 관련 5자토크 게임과 포토타임도 개최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여객동 11번 게이트 앞에서 여행을 떠나는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포토 키오스크를 운영한다.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랩 시리즈 기프트를 증정한다.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랩 시리즈’ 캔디를 제공하며 당첨고객에게는 랩 시리즈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과 1만원 상당의 인천공항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신세계면세점은 6월30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랩 시리즈의 ▲디-에이징 ▲리바이탈라이징 ▲샤인-컨트롤 세트 3종을 단품 구매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는 블랙 또는 네이비 색상의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5월 한 달간 인천점에서 랩 시리즈 제품을 구매할 경우 50달러이상 구매 시 1만원, 100달러이상 구매 시 랩 시리즈 전용 할인쿠폰 1만원권, 2만원권의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항은 고객들에게 늘 즐겁고 설레는 공간이어야 한다는 것을 늘 염두에 두고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yu_crystal7@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