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EV트렌드코리아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완판 신화 쉐보레 볼트EV를 'EV 트렌드 코리아 2019'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쉐보레가 지난 2일부터 나흘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대표 친환경자동차 전시회인 ‘EV 트렌드 코리아 2019’에 쉐보레 볼트EV(Bolt EV)를 출품하고 현장 구매 상담과 함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쉐보레는 행사장 내 쉐보레 볼트EV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차량 전시와 함께 볼트EV 구매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충전 인프라 현황, 지역별 보조금 정책 등을 포함한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제품 출시 이후 연이은 완판으로 볼트EV를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볼트EV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EV 트렌드 코리아 행사 주관팀을 통해 코엑스 일대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쉐보레는 볼트EV가 1회 충전으로 383km의 획기적인 주행거리 및 탁월한 안전성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EV 트렌드 코리아 행사 기간 동안 볼트EV에 대한 고객 체험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의 선두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이용태 상무는 “출시 이후 볼트EV의 조기 완판으로 실물 차량을 확인할 수 없었던 고객들을 위해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50개 전시장에 볼트EV를 전시하는 등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며 “볼트EV에 대한 고객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EV 트렌드 코리아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볼트EV에 대한 국내 수요에 맞춰 전기차 전용 서비스센터를 올해 상반기까지 기존 두 배에 가까운 전국 100여개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yeon0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