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보사평)에서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과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5월 8일 개강하는 1학기 6차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과정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과정을 패키지 신청할 경우, 수강생들은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보사평에서는 현재 사회복지사자격증 패키지 할인혜택과 더불어 ‘바로바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바로바로 이벤트 기간 내 당일 상담 후 결제를 완료하는 수강생은 추가 수강료 할인,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보사평은 교육부로부터 정식 인가 받은 원격훈련기관으로, 보건복지부장관상 표창을 수상한 바 있는 인증 기관이다. 본 기관에서 운영 중인 모든 과정은 온라인 수강을 통해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력단절 여성, 은퇴 후 제2의 직업을 꿈꾸는 이들, 직종을 변경하는 취업준비생 자격증, 고졸 취업 자격증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유망 자격증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전문 학습 플래너가 학습을 철저하게 관리해주고, 협회에서 다양한 장학혜택과 스펙 향상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므로 보다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보사평에서는 맞벌이부부의 증가로 점점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보육교사2급 과정과, 올바른 건강가정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학식과 경험을 배우는 건강가정사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 관련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사회복지직 공무원 응시 요건인 사회복지사자격증 및 보육교사자격증 취득 과정은 고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으며 대학교처럼 학점을 이수하기 때문에 추후 사회복지학사, 아동학사 등 관련 학위를 취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 한 학기 4과목 이상 수강자에게는 신청과정 외에도 독서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방과후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지도사 등의 다양한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1학기 5차 등록 학습자 중 이전 학기 모든 평가에 참여했으나 미 수료된 수강자가 이번 개강일에 신청할 경우 무료로 재수강이 가능하다.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자격증 패키지 할인이벤트 및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전 자격과정(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의 수강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