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베베 부천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부천 돌잔치 전문 ‘나우베베 부천점’이 4주년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우베베 부천점은 편안하고 앤티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베네홀부터 놀이동산 테마로 구성된 파르코홀까지 각 다른 인원수용 능력을 지닌 돌잔치 홀 6개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역에 가깝고 차량의 접근이 편해 돌잔치를 진행하기 적합한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뷔페 역시 전문가들이 직접 조리한 신선하고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면서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퀄리티 높은 의상실을 자체적으로 보유함으로써 이용객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4주년 맞이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방문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만들어 줄 아기 턱받이를 증정하며, 이는 선착순 100명에게 모두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식대 및 돌상 할인 혜택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식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당일 상담받고 계약할 시 식대를 일부 할인해주며, 나우베베 방문 후기 이벤트를 게시할 시에도 식대 할인을 제공한다. 친구를 소개하는 경우에도 둘 모두 총 식대에서 일부를 할인해준다. 그 밖에 잔여 좌석 이벤트, 100일 전 계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는 홀마다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고, 테이블 간 간격을 적절하게 배치하여 여유로운 공간을 느낄 수 있게 했다”며 “뿐만 아니라 원스톱 서비스와 더불어 고객들을 직접 응대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돌잔치 진행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나우베베 부천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