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참치전문점 프랜차이즈 동원참치가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을 2017년 하반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했으며, 구로디지털점에 우수가맹점 현판과 포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동원참치의 우수가맹점 제도는 가맹점들의 주도적인 엄격한 매장관리와 위생 및 품질 관리를 위해 2017년 하반기부터 도입하여 실시하고 있다.

 

동원참치 관계자는 “매장관리는 물론 고객서비스, 질 좋은 참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더불어 본사 메뉴얼을 잘 지켜와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하였다”고 말했다.

 

‘동원참치’는 동원산업에서 어획한 횟감용 참치 직접 공급받아 신선한 참치만을 제공하며, 오랜 경력의 참치회 전문셰프가 참치회를 제공한다. 동원참치 전문점은 참치에 대한 노하우와 엄선된 참치횟감 공급을 통해 타 참치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참치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에서 인지도 있는 브랜드인 만큼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은 정갈한 밑반찬과 싱싱한 참치 사시미를 바탕으로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회식장소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구로디지털점은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다양한 룸이 완비되어 있어 단체 회식, 상견례, 데이트 장소를 위한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는 고객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동원참지 구로디지털점 점주는 “질 좋은 참치뿐만 아니라 분위기 있는 매장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했다”며, “2017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만큼 각별히 신경쓴 위생과 청결함으로 더욱 믿고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