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스시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바야흐로 나들이하기에 완벽한 계절, 봄이 찾아왔다. 따스한 햇살과 함께 산들거리는 봄바람을 느끼기 위해 주말을 이용해 산책을 하거나 근교로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전국에는 여러 봄나들이 명소가 있지만, 사정상 멀리 떠나기 어려운 이들에게는 가족과 함께 가까운 잠실 석촌호수로 봄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석촌호수는 수도권 내에 있는 나들이 명소 중, 비교적 여유롭게 호수 주변을 거닐 수 있고 주변에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잠실 야구장 등 각종 편의시설이 위치해 나들이하기에 그만인 장소이다. 또한, 인근 잠실과 신천에는 각종 복합 쇼핑몰과 다양한 문화체험시설 등 볼거리, 즐길 거리도 즐비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나들이에서 잘 쉬는 것만큼 먹거리도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가운데, 최근 잠실에서 독특함과 새로움을 찾는 젊은 층에게 주목받고 있는 잠실 석촌호수 맛집 닌자 스시가 화제다. 다양한 메뉴를 높은 가성비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1메타 초밥’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잠실 새내 맛집이다. 

 

이는 신선한 활어회를 재료로 한 세트 메뉴로 1M라는 긴 길이를 자랑한다. 이처럼 신천 맛집 닌자스시는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맛보기 위한 이들로 항상 붐빈다. 신천 초밥의 푸짐하고 화려한 비주얼 때문에 먹어본 고객들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자발적으로 SNS에 신천역 맛집, 잠실 데이트, 잠실야구장 맛집 등 해시태그를 달아 올려 입소문을 타고 최근 방문하는 손님들이 더욱 많이 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잠실 일식 닌자 스시의 1메타 초밥은 초밥 약 40피스, 롤 6피스, 새우튀김과 미니 우동, 샐러드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방문한 고객들은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연인, 친구와 함께 찾는 2인 세트부터 단체 손님이나 회식 손님이 즐겨 찾는 3인, 4인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잠실 초밥 맛집 중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알려졌다. 

 

또한 닌자스시는 매일 신선한 재료들을 이용해 즉석에서 초밥을 만들어 내고, 두툼한 두께와 길이가 긴 활어회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잠실 신천 맛집은 시기에 따른 제철 해산물을 당일 오전에 납품받아 더욱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며, 활어초밥, 참치초밥, 광어초밥 등 한가지 초밥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단품 메뉴도 마련하고 있다.

 

이곳의 모든 스시는 회의 길이가 매우 길고, 밥의 양은 상대적으로 적어 마치 사시미를 먹는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사 후에는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보리 강정과 시원한 슬러시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마치 일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퀄리티의 초밥을 맛볼 수 있는 잠실 새내역 맛집 닌자 스시는 가격 대비 많은 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점심부터 저녁까지 항상 손님들이 대기 행렬을 이루고 있다. 석촌호수 봄나들이 후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긴 길이의 신선한 초밥을 제공하며 더욱 인기를 끄는 것 같다.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엄선된 식재료와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