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사진= 메디힐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한정판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가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오전 10시 공식 론칭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는 메디힐의 신제품 캠페인 '러브 미 러브 메디힐(LOVE ME LOVE MEDIHEAL)' 스토리를 담은 한정판 제품이다. 메디힐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삽입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명동 힐링온더메디힐 매장과 메디힐 자사몰에서 한정으로 출시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는 3개입 제품으로 구성됐다. 4일 판매 시작 후 약 3시간 만에 전량 판매된 것으로 확인됐다.

 

명동 힐링온더메디힐 매장에는 이른 아침부터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줄이 이어졌으며, 온라인몰 상에서는 트래픽을 초과한 접속이 이뤄져 30분간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 캠페인으로 출시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는 메디힐 홈페이지에서 단기간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힐 마케팅 담당자는 "방탄소년단과 협업으로 출시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자사몰과 SNS를 통한 별도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