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통합 창업설명회

[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본아이에프가 본죽&비빔밥cafe와 본도시락, 본설 등 자사 운영 브랜드의 성공 노하우와 특징을 설명하는 5월 행복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에 있는 본아이에프 사옥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는 각 브랜드에 대한 설명은 물론 본사 담당자와의 1:1 상담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5월 14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첫 창업설명회는 본죽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에 대해서 진행된다. 본설은 본죽, 본도시락에 이은 본 브랜드로서 전략적 사업 확장중이다. ‘설렁탕의 새로운 경험’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백•홍•황의 3색 육수와 밥•면•만두의 3가지 음식 구성을 통해 전혀 다른 한식의 새로운 메뉴 라인업 확립하여 젊은 층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국내산 한우 사골로 12시간 푹 곤 육수를 본사에서 공급하고 있으며, 한번 끓인 육수에 준비해 둔 고명을 올려 제공하면 조리가 완성되는 간편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이 장점이다.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본설의 쉽고 빠른 매장 운영시스템 비결을 들을 수 있다.

 

5월 27일 오후 5시에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는 본죽&비빔밥 카페에 대해서 진행된다. 본죽&비빔밥 카페는 전국 14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인 본죽의 확장형 브랜드로 죽과 비빔밥 메뉴를 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프리미엄 카페형 매장이다. 17년간 본죽을 운영해온 본아이에프의 성공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죽과 비빔밥 메뉴로 4계절 안정적인 매출 확보는 물론 가맹점 매출확장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본죽의 운영 노하우에 메뉴경쟁력을 더해 높은 매출을 확보한 비결을 들을 수 있다.

 

5월 28일 오후 2시에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는 본도시락에 대해서 진행된다. 본도시락은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메뉴로 단체도시락 수주를 위한 특별영업팀 운영으로 배달 및 단체도시락 주문에 경쟁력을 가진 브랜드이다. 최근 단체도시락과 배달도시락에 초강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배달형 매장 입점 전략으로 초기 투자금 대비 고매출 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로 한번 창업하면 장기 지속 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배달과 단체에 강한 운영시스템 비결을 들을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세 브랜드에 대해서 모두 알고 싶다면 5월 21일 오전 11시 통합 설명회에 참석하면 된다. 이날은 세 브랜드에 대한 설명은 물론, 자영업 시장 분석 및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선택 방법 등을 추가로 프레젠테이션할 예정이다. 5월 창업설명회 참가는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또는 본아이에프 본사로 전화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