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식당 서서갈비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7호선 부천 상동역 부근은 번화가가 형성돼 있어 수많은 유동인구와 풍부한 놀거리를 자랑한다. 덕분에 데이트 장소, 가족나들이 장소로 적합하다. 특히 상동역 맛집과 쇼핑몰 등이 다수 자리하고 있어 사시사철 유동인구가 끊이지 않는 곳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상동역에는 상동호수공원, 부천시민문화동산, 안중근공원 등의 녹지 공간이 풍부하다. 아울러 부천종합터미널과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등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상동역 맛집과 멀티플렉스 영화관, 그리고 수많은 주거단지를 두고 있기도 하다.

 

만약 상동역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데이트 차 방문을 했다면 부천 상동 맛집 갈비 별미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상동역 3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자리한 상동역 맛집 백년식당 서서갈비는 특화된 숙성 과정을 거친 수제 갈비를 제공하는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덕분에 남녀노소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백년식당 서서갈비

 

백년식당 서서갈비의 주력 메뉴는 수제 돼지갈비와 소양념갈비다. 수제 돼지갈비의 경우 250g에 8천원이 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여기에 과일 숙성으로 장기간 담가 놓아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즙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빛나는 윤기를 자랑하는 수제 돼지갈비 특유의 비주얼은 고객들을 압도하는 요소다. 과일 숙성을 한 덕분에 잡내가 나지 않고 갈비만의 담백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소양념갈비는 업체가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특제 양념 소스를 버무려 제공하는 메뉴다. 소양념갈비의 부드러운 식감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특히 참숯에 구워 은은한 불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돼지생살겹살, 돼지생갈비, 소생갈비, 1등급한우꽃등심, 한우차돌박이, 한우육회, 한우살치살, 한우갈비살, 한우육사시미, 한우특수모듬 등의 다양한 고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고 품질을 취급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끌어 올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평일오후 3시까지 점심특선메뉴로 제육쌈밥 과 소불기쌈밥이 주변의 상권시민의 저렴한 비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고기만 취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한 것이 특징"이라며 "아울러 넉넉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고 200석 이상을 갖추고 있는 등 매장이 넓어 회식·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뿐 아니라 놀이방을 갖춰 아기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