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7일부터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STEPS는 글로벌 투자 정보 콘텐츠 등 다양한 상품군의 투자 정보를 폭넓게 담은 한화투자증권의 투자정보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기존 간편투자 앱에서 올해 1월 투자정보 앱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공모전 주제는 △STEPS에 담으면 좋을 상품·서비스 아이디어 △STEPS를 널릴 알릴 수 있는 홍보 콘텐츠다. 형식 제한은 없으며 자유 창작물이어야 한다.

대학원생을 포함한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으로 구성할 수 있다. 공모전에 응모한 선착순 50팀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1차 서면 심사를 통해 파이널 진출 8개 팀을 선발하고 이후 프레젠테이션(PT) 심사를 거쳐 대상(1개팀), 우수상(2개팀), 장려상(5개팀)을 선정한다. 대상 500만원, 우수상 300만원, 장려상 100만원 등 총상금 1600만원과 상장을 수여하며 한화투자증권 1개월 인턴십 활동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글로벌 디지털 상품실 상무는 “성공적인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은 필수” 라며 “STEPS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해당 고객군의 니즈를 파악하고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EP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