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올해부터 도입된 대출제도에서 1월 31일에 시행 된 신총부채상환비율, 신DTI와 3월 26일에 시행 된 총체적상환능력비율, DSR이 있다. 앞서 시작된 신DTI는 주택담보대출에 한해서만 원리금을 계산 하였지만, DSR은 금융권 전체 대출의 원금과 이자를 합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판단한다는 것이다.

 

오토블루북

 

오토블루북의 장기렌트 프로모션으로는 2018년형 신형 싼타페TM, 그랜저IG장기렌트, LF쏘나타 뉴라이즈, 카니발, 올뉴 K3 장기렌트카, 코나, 올뉴 투싼 법인장기렌트, 니로 자동차리스, 제네시스 G80, BMW 5시리즈, G70 G80 법인리스, 아반떼 자동차 장기렌트, 더뉴 그랜드스타렉스, 레이, 쏘울, 올뉴모닝, 니로, 스포티지, 더뉴 쏘렌토 장기렌트카, 더 뉴 K5, SM5, SM6 QM3, QM6, 크루즈, 올뉴말리부, 스파크 경차 장기렌트, 티볼리 에어, 아머, 코란도C, 렉스턴 G4, 렉스턴 스포츠 리스 등등 홈쇼핑 장기렌트카 보다 더 경쟁력 있는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로 안내 가능하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가정에서 자동차를 구매 시에 생각하는 첫 번째가 할부를 이용한 자동차 구매인데, 비교적 쉽게 낮은 금리와 함께 편리한 구매 방법 이였지만, 요즘 시대에서는 부채관리를 생각한다면 장기렌트를 꼭 고려해 볼만 한 것이다. 

 
장기렌트란 기존의 차를 빌려 탄다는 개념 보다는, 초기비용 없이 또는 저렴한 보증금으로 차량금액, 취등록세, 보험료, 자동차세를 금융사가 해결하여 계약 기간 동안 월비용을 받고, 만기 시에 차량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 할 수 있는 새로운 자동차 이용 방법이라 생각 하면 된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사실을 자동차 할부는 새로운 대출제도에서 평가하지만 장기렌트는 대상에서 제외 된다는 것이다. 내 집 마련을 위한 매매 또는 임대를 위해 부채관리가 필요할 때, 사업자의 원활한 현금흐름을 위하여 필요한 대출을 위하여 스마트한 자동차이용 프로그램인 장기렌트카를 오토블루북에서 이용해 보기를 권해 본다. 

 

오토블루북에서는 신차장으로 유명한 롯데장기렌터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리스, KT롯데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하나캐피탈 장기렌터카, 메리츠, 아주캐피탈 장기렌터카 등등 많은 업체와 제휴가 되어 있어 가성비에 최적화된 조건으로 견적 안내가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