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침향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완연한 봄이 다가왔다.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로 인해 건강관리가 필요한 계절인 만큼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을 위한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가족의 달을 준비하면서 어버이날 선물, 아버지 선물, 어머니 선물, 부모님 선물 등을 미리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졌다.

 

이에 따라 다양한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진생당에서 침향원을 가족의 달 행사로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으로 제조된 건강을 위한 식품이다. 침향은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침향나무에서 소량 채취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침향나무가 상처를 입으면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수지를 생성하게 된다. 이렇게 침향을 채취하는데 수천 년의 기다림 끝에 채취할 수 있기 때문에 과거부터 귀한 원료로서 사용되었던 기록이 남아있다.

 

진생당침향원은 침향뿐만 아니라 녹용,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등등 자연에서 자란 다양한 부원료를 담아 환형태로 만들었기에 복합적인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녹용의 효능은 대표적으로 원기회복으로 알려져 있기에 남녀노소 누구에게 필요하다. 그 외에도 홍삼효능, 산수유효능, 당귀효능, 숙지황효능 등을 원하는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침향은 공진단의 주재료인 사향과 더불어 세계 3대향으로도 알려져 있다. 진생당침향원은 공진단먹는법과 비슷한 환 형태이기 때문에 부모님들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침향원은 공진단과 다르다. 공진단은 사향으로 만들어진 의약품이다. 때문에 한의사가 직접 제조, 판매해야 한다. 사향은 사향노루의 향선낭에서 추출할 수 있다. 사향은 이러한 채취과정으로 인해 공진단가격이 한의원마다 천차만별이기에 소비자의 경우 혼란을 겪기도 한다.

 

그러나 진생당 침향원은 건강을 위한 식품이기에 남녀노소 구분 없이 가족 전체가 섭취할 수 있는 강점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진생당침향원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60대, 70대, 80대 부모님 선물, 환갑선물, 칠순 선물, 어머니 생신선물, 할머니 선물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든 구매고객에서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고 전했다.

 

진생당침향원 공식홈페이지에서 봄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세트만 구매하더라도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진생당침향원을 만나볼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