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 후 꼭 다녀 와야 할 인덕원에서 함께 즐기는 과천 맛집 ‘인기명’
봄 나들이 후 꼭 다녀 와야 할 인덕원에서 함께 즐기는 과천 맛집 ‘인기명’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4.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명
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공휴일이 많으면 많은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주말이면 복잡한 도심을 떠나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이나 서울 근교 나들이를 나서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끔씩은 지친 일상을 벗어나 좋은 공기를 마시며 여유를 가지며 힐링하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될 수 있다.

 

서울 근교 나들이 가기 좋은 곳으로 과천 서울대공원, 경마공원 등 이 있다.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가거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까워 지리적 접근성이 좋고 볼거리는 물론 즐길거리가 많아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하기 좋은 곳으로 나들이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나들이 후 빠질 수 없는 것은 맛집 탐방이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신선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고기 등 다양한 먹거리는 식도락 여행을 누릴 수 있는 매력이 있으며, 이 가운데 과천 서울대공원 맛집, 서울 경마공원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인기명이 있다. 인기명은 나들이 후 다녀오기 좋은 곳으로 해산물과 고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조갈찜이라는 특색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은 평촌 맛집 ‘인기명’으로 조개찜과 소갈비 찜이 특수 제작된 철판에 제공되는 조개갈비찜. 즉, 조갈찜은 쫄깃한 가리비, 홍합, 키조개, 전복, 오징어, 낙지 등등 푸짐하고 풍미 좋은 해산물 그리고 육질 부드러운 큼지막한 소갈비찜이 함께 제공되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아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바 있는 인덕원역 맛집이다.

 

또한, 해당 인덕원 맛집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다 먹은 후에는 조개찜에는 칼국수 사리를, 갈비찜에는 볶음밥을 추가해 먹을 수 있어 든든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으며, 랍스터가 통으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소갈비찜으로 이루어진 ‘전복공룡뼈찜’ 등등 다양한 메뉴로 다채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했다.

 

과천 맛집 ‘인기명’에 사용되는 메뉴들의 기본 육수는 당귀와 천궁 등의 11가지 한약재를 넣고 푹 고아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보양식으로도 알려져 있어 건강까지 챙기는 곳으로 안양 회식 장소로도 다수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날이 따뜻해짐에 따라 많은 분들이 나들이 후 혹은 전에 즐기기 좋은 맛집으로 찾아주심에 감사드린다. 입맛대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조개갈비찜으로 환절기 든든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