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올해 수입차의 선전이 돋보일 전망이다. 실제로 국산차와 수입차의 올해 1분기 누적 판매량은 국산차 31만580대(상용차 제외), 수입차 6만7405대로 지난해 성적과 비교하면 국산차는 2.6% 뒷걸음질쳤지만, 수입차는 무려 22.6% 뛰어올랐다. 같은 기간 수입차의 점유율 역시 늘어나면서 수입차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디파츠

 

이에 럭셔리 수입차 직구 브랜드 디파츠에서 톱스타의 광고로 유명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플래티넘을 해외 직구로 공동구매를 진행하여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동차 해외 직구의 경우 통관 수수료나 인증을 받기가 까다로워 개인이 진행할 경우 인증을 받는데에만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고 일부 직구 업체에서는 주먹구구식 다단계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디파츠는 국내 최초로 신용안전결제를 채택하여 안정성에서 이미 검증된 업체로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와디즈에서 1,2,3차 클라우딩 펀딩에 성공할 만큼 탄탄한 기업으로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구축한 원케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손쉬운 직구와 투명한 재무구조 등으로 이미 수입차 업계를 선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전에 디파츠에서 2차로 진행한 공동구매 이벤트로 케딜락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한 한 소비자는 “편한 원케어 솔루션과 통관 절차나 수입 진행과정 등을 실시간으로 문자로 받을 수 있어서 신뢰가 가고 실제로 받았을 때의 기쁨도 더욱 컸다. 평소 해외직구는 어렵다는 생각이 있고 차는 더욱 어려울 거 같았는데 디파츠 덕분에 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 외제차를 살 수 있어서 만족한다. 지인 중에 슈퍼카에 관심 많은 이들이 있어 디파츠를 소개시켜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에스컬레이드의 공동구매 이벤트는 하루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다. 평소 에스컬레이드의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는 게 후회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한편, 디파츠는 캐딜락에스컬레이드 말고도 링컨 네비게이터, 포드 F150랩터, 벤츠,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의 제품을 해외 직구로 대행하며 국내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

 

디파츠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신청 및 확인할 수 있으며 상시 1:1 문의가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