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피아아울렛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새 학기를 맞이해 한층 성숙해진 자녀를 위해 집중이 잘 되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싶은 학부모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파주의 유명 원목가구브랜드 우드피아가 아울렛 본사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아울렛 리퍼 상품을 기존 가격에서 50~80% 파격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우드피아는 지난 27여 년간 원목가구를 중심으로 어린이 가구 업계를 선도해온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다. 올해 초 우드피아아울렛 한강신도시점을 런칭했으나, 본사매장으로 연일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되면서 본사 직영 공장 내부에 리퍼 상품 및 시즌오프 상품을 기존 직영 매장을 운영할 때 보다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우드피아 관계자는 “자녀를 위한 친환경 원목책상, 튼튼하면서 정서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2층 침대 등 다양한 상품이 구비돼 있다. 아울렛 운영시간이 아닐 때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금요일 6시 30분 , 토요일 3시 30분 까지만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층 원목 침대를 구매한 일산 백석동 주부 A씨는 “자기만의 공간을 가지고 싶어하는 아이에게 2층 침대를 사주고 싶었는데 저렴한 제품은 신뢰가 안가고 이름 있는 제품은 너무 비싸 엄두가 나질 않았다”면서,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우드피아 아울렛은 브랜드 인지도가 주는 신뢰감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2층 침대와 원목책상까지 구매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우드피아 아울렛에서 행사 중인 전시 품목으로는 원목 책상과 어린이용 2층 침대 이외에도 원목침대, 벙커침대, 주니어 가구 등이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만 오픈하고 당일 전시품목 소진 시 매장을 닫기 때문에 신학기 기념으로 자녀 선물을 준비하는 학부모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우드피아아울렛은 김포∙일산∙파주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우드피아 공식사이트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