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게 대세! 뷰티업계 ‘미니멀’ 마케팅
작은 게 대세! 뷰티업계 ‘미니멀’ 마케팅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04.1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업계, 크기 줄이고 실용성 높인 미니 사이즈 제품 잇따라 출시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의 뷰티 제품이 귀여운 디자인과 편의성, 실용성 등을 이유로 수요가 늘고 있다.

 

SNS에서 유행처럼 번지면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에는 ‘#인마이백’, ‘#인마이파우치’ 해쉬태그로 4,000여개의 콘텐츠가 존재한다.

 

편의성 측면에서 어디서든 자기 관리를 위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클러치, 토드백, 크로스백 등 클래식 패션으로 자리잡은 미니백에 넣고 다니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업계는 소비욕구를 자극하는 미니멀한 패지키에 제품의 기능과 성분은 동일하게 유지하고 디자인은 강화한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2030 여심 공략에 나서고 있다.

 

[리얼테크닉스 ‘미니 브러쉬 트리오]
[리얼테크닉스 ‘미니 브러쉬 트리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는 ‘미니 브러쉬 트리오’를 출시,파우더 및 블러쉬 전용 ‘미니 페이스 브러쉬’, 비비크림이나 컨실러 등으로 잡티를 커버할 수 있는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쉬’, 눈매나 콧대의 정교한 섀딩을 연출하는 ‘미니 섀딩 브러쉬’ 3종 구성으로 기존 제품의 품질을 그대로 유지해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

 

[베네피트 ‘쓰리 티지 틴트’]
[베네피트 ‘쓰리 티지 틴트’]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쓰리 티지 틴트’를 출시, 핑크 빛의 ‘포지틴트’, 형광 체리 빛의 ‘고고틴트’, 코랄 빛의 ‘차차틴트’ 3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리엔케이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
[리엔케이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소용량 제품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출시,  ‘래디언스 컬러 크림 EX’는 2013년 론칭 이후 10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한 리엔케이의 대표 제품 ‘미라클 래디언스 컬러크림’의 휴대용 버전 제품이다.

 

[바이오-오일 ‘바이오-오일 25ml’]
[바이오-오일 ‘바이오-오일 25ml’]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Bio-Oil)’은 미니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제품을 소용량으로 줄인 미니사이즈 ‘바이오-오일 25ml’를 출시,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쳐로 환절기 시즌 가방에 넣어 다니며 수시로 바르기 좋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