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서울와이어 유수정 기자] 올리브영이 온라인몰 내 카테고리 전문관을 확대하고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해외 유명 프레스티지화장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관’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모바일 디바이스로 쇼핑을 즐기고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큰 2030대 엄지족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을 신설했다.

 

고객 수요에 맞춰 화장품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특정 카테고리를 한데 모은 전문관을 통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온라인몰만의 차별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관은 ▲맥(MAC)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랩시리즈 ▲달팡 ▲오리진스 총 8개 해외 유명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500여개 제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스킨케어와 색조뿐 아니라 헤어, 남성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올 연말까지 프리미엄관 입점 상품 수를 2000여개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뷰티 프리미엄관을 열게 됐다” 며 “고객의 쇼핑 경험 향상을 위해 전문관 기능을 강화하는 등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채널의 경쟁력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온라인몰 프리미엄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관’ 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브랜드마다 사은품 선착순 증정 행사를 펼치고 오는 12일까지 ‘프리미엄관’ 인기 제품을 엄선해 매일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개최한다.

 

yu_crystal7@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