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국민 음료 ‘씨씨(SiSi)’, 5월부터 한국에서 맛본다! - 서울와이어
네덜란드 국민 음료 ‘씨씨(SiSi)’, 5월부터 한국에서 맛본다!
네덜란드 국민 음료 ‘씨씨(SiSi)’, 5월부터 한국에서 맛본다!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09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덜란드 국민음료 ‘씨씨’
[사진=네덜란드 국민음료 ‘씨씨’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네덜란드의 국민 음료로 통하는 ‘씨씨(SiSi)’가 오는 5월 국내에 상륙한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네덜란드인들은 탄산음료를 잘 마시지 않는다. 특히 청소년들의 경우 더욱 철저하게 탄산음료를 먹지 않는다. 그런 네덜란드인들이 유일하게 믿고 마시는 탄산음료 씨씨는 그만큼 건강한 성분과 음료의 맛으로 이미 80년 넘게 사랑 받는 국민음료로 통하고 있다. “TAKE IT EASY, TAKE A SISI" 라는 슬로건으로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즐거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친구 같은 음료라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씨씨를 생산하는 ‘브루모나’는 맥주로 유명한 ‘하이네켄’의 자회사다. 타 청량음료 및 과일음료 대비 1/3정도의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는 씨씨는 설탕함유량을 대폭 낮췄다. 여기에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성분을 자랑하면서도 과즙 함유량을 높여 청량감과 맛은 두 배로 높였다. 과거 주니어, 어린이가 주 대상이었다면 이 같은 건강한 성분과 맛으로 최근에는 성인들도 즐겨 마시는 대표 음료로 거듭났다.

 

씨씨 관계자는 “씨씨는 현대인들에게 밝음, 활기, 낭만을 선사해주는 친구 같은 음료 브랜드로 80년 이상을 함께해온 네덜란드의 명실상부한 국민 음료다”며 “최근 우리나라 전반에도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문화가 확산되는 만큼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