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내스템, 70여 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100시간 보습홀딩효과 돋보여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연일 심해진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이 강한 제품을 쓰면 피부가 쉽게 붉게 달아오르고 가려워지는 증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럴수록 피부에 자극이 적고 보습효과에 대해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디앤케이코퍼레이션(공동대표 이동열, 정해영)에서 출시한 100시간 보습크림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찾은 70여 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보습크림으로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를 비롯해 보습, 탄력, 피부결, 각질, 피부진정 등 무려 22가지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봄철 강해지는 자외선 자극으로 인해 피부 노화와 기미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이 많은 가운데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은 자외선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하고 기미,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어 눈길을 끌고 있다. 보습력 뿐 만 아니라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봄철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다.  

 

배내스템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는 원인 중 하나는 단백질이 부족하기 때문”이라는 말과 함께 “피부와 유사한 70여 가지 단백질이 함유된 배내스템 크림은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을 완화함으로써 하루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스페셜 보습크림”이라고 소개했다.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은 오는 19일(목)에 롯데홈쇼핑 TV방송을 통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역대 최다 구성과 파격적인 가격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오후 3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