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워삶기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부산의 경성대와 부경대는 한곳에 모여 있어 대학가 거리는 항상 젊은이들로 넘쳐나고, 그에 맞게 간단히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식당들을 비롯하여 상권이 활성화 되어 있는 곳이다.

 

그 곳에서도 특히, ‘구워삶기 경성대점’은 단일메뉴인 매콤삼합불고기 전골을 통해 젊은이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경성대맛집으로 통한다.

 

‘구워삶기’는 오징어와, 홍합 등 해산물을 비롯하여 불고기와, 당면, 수제비 등 다양한 식재료를 넣어 만들어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해산물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젊은 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구워삶기’는 단일메뉴인 매콤불고기 전골에 맛과 풍미를 높여 줄 수 있는 새우튀김과 군만두, 면사리, 등 다양한 사리류가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추가하여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워삶기 경성대점’ 관계자에 따르면 매콤불고기 전골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국물을 적당히 졸여 불고기와 오징어는 깻잎에 쌈을 싸서 먹고, 졸여진 국물에 튀김사리류를 찍어먹거나, 국물에 담궈 함께 졸여 먹으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마지막엔 볶음밥을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구워삶기 경성대점’은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11:30 ~ 01:00까지이다.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