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오 레이디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오앤영코스메틱 브랜드 ‘캔디 오 레이디’는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관리가 어려운 10~20대 여성들을 위해 오앤영 메디컬 팀의 기술력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아이디어로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의하면 캔디 오 레이디는 언제나 달콤한 인생을 누려야 하는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메이크업 전 피부 케어를 도와줄 수 있는 119 아이템, 메이크업 후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 항상 휴대할 수 있는 편리한 클렌징 아이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브랜드에서 선보인 ‘캔디 크러쉬 클렌져’는 서울시 우수중소기업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어워드 혁신브랜드 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메이크업부터 세안, 각질케어까지 클렌져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딥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캔디오레이디 시트 마스크팩’은 작고 귀여운 파우치 안에 에센스를 잔뜩 머금은 얇은 극세사 시트로 피부에 밀착되어 유효성분 전달력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캔디 오 레이디 제품들은 동영상 상세페이지를 제공하는 뷰티 미디어 커머스 ‘붐빔’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붐빔은 기존 이미지 형태의 제품 소개 방식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모든 제품을 동영상 페이지로 소개하는 미디어 커머스로, 2017년 론칭 이후 수백 개 뷰티 관련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제품 소개 동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

 

붐빔은 제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헤어앰플 4종 2묶음(8개)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마스코트인 ‘붐자를 찾아라’는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붐자 이모티콘을 찾은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붐빔 App을 다운받는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붐빔은 입점한 업체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봄맞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입점업체인 크리셀과는 구매 제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봄맞이 1+1 더 드려봄’을 진행하며, 닥터영과는 미세먼지에 대비한 마스크와 클렌징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 미가코스메틱과는 ‘봄맞이 미가비 기획전’을 통해 1+1행사 및 최대 64%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해 붐빔(대표 이희권)은 “붐빔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뷰티템을 좋은 가성비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동영상 상세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뷰티 업체와 소비자간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