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소재 '쿨테크' 매출 2배 성장 - 서울와이어
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소재 '쿨테크' 매출 2배 성장
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소재 '쿨테크' 매출 2배 성장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5.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이랜드월드의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단기간에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하며 여름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지난 달 26일 처음 선보인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출시 2주만에 지난해 동기간 대비 매출이 2배가 넘는 판매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쿨테크 하의 상품인 '쿨진'과 '쿨슬렉스' 상품은 지난해 매출 대비 3배의 매출을 끌어올렸다.

 

스파오는 지난해 여름철 냉감 소재 하의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았던 점을 반영해 하의 스타일을 적극 늘렸으며 지난 해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덕분에 전년대비 매출이 성장하는 결과를 이뤄냈다.

 

올해 선보인 쿨테크 상품은 지난해 대비 중량을 낮춰 옷 안에 겹쳐 입어도 입지 않은 듯 가벼워 질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타이트한 핏을 개선해 몸에 딱 달라 붙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오랜 시간 입어도 변함 없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층 더 부드러운 감촉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쿨테크 상품은 시원함이 살아있는 '쿨진', 언제 어디서나 쾌적함이 살아있는 '이너웨어', 활동성에 최적화 된 '스포츠 기능성웨어', 그리고 다양한 컬러와 핏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단순히 냉감 기능만 강조됐던 기존의 여름 기능성 상품에서 올해에는 패션까지 가미 된 냉감소재 의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노라조의 시원한 이미지를 찾아 오는 고객들도 상당 수 있어 쿨테크 판매에 긍정적인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