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NY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뾰루지……. 모두 피지 등 피부노폐물이나 오염물질이 모공을 막았을 때 생기는 문제들이다. 모공이 늘어나면 피지가 차기 쉽고,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이 침투하기 쉬워 피부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조건이 형성된다.

 

따라서 심미적인 이유 외에도 피부 건강을 위해 꾸준히 모공을 관리해야 할 필요가 있다. 모공은 한 번 늘어나면 되돌리기 쉽지 않으므로 평소 모공이 늘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모공축소 관리법으로는 피부과에서 시행하는 프락셀, 레이저 등 모공축소시술이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자주 반복하면 피부가 예민해지고, 모공축소술 가격에 대한 부담이 커 선뜻 시술받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가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모공관리법으로는 모공팩이나 모공브러쉬를 이용하는 게 대표적이다. 클렌징을 할 때 모공브러쉬를 사용해 노폐물과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모공팩으로 늘어난모공을 조여준다. 마지막으로 모공세럼이나 크림으로 수렴과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이렇게 꾸준히 관리해주기만 해도 모공에 탄력을 주고 넓은모공을 미리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평소 모공줄이는화장품을 사용하고 화장을 할 때 모공프라이머를 사용하면 평소에도 감쪽같이 모공을 가릴 수 있다.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화장품으로는 1960NY 신 에이크 타이트닝 크림을 추천할 만하다. 1960NY 신 에이크 타이트닝 크림은 스위스 펜타팜 사에서 개발, 특허를 받은 신에이크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해준다. 즉각적으로 생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번들거리지 않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공축소 화장품이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와 영양공급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크림으로 사용하기 간편하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결 개선과 함께 모공에 탄력을 부여할 수 있어 도움이 된다.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심사를 마쳤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