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가구와 소품을 한 곳에...한샘, 키즈 전문관 ‘샘베베’ - 서울와이어
아이 가구와 소품을 한 곳에...한샘, 키즈 전문관 ‘샘베베’
아이 가구와 소품을 한 곳에...한샘, 키즈 전문관 ‘샘베베’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레이 특가, 추가할인 혜택 등 샘베베 오픈 기념 5월 한달 간 풍성한 이벤트
[이미지=한샘, 키즈 전문관 ‘샘베베’ 오픈 홈페이지 화면]
[이미지=한샘, 키즈 전문관 ‘샘베베’ 오픈 홈페이지 화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샘의 키즈 관련 가구와 소품들을 한 곳에 모은 한샘몰의 키즈 전문관 ‘샘베베’를 오픈했다. 

 

지난 2009년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수납장 샘키즈부터 모모로, 아드망, 각종 소품까지 아이방을 꾸며줄 수 있는 제품들을 라인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사용후기 등도 확인할 수 있어 아기 방을 꾸미고자하는 엄마들의 쇼핑 편의를 배려하였다.

 

[사진=한샘 샘키즈 수납장]
[사진=한샘 샘키즈 수납장]

모든 가구는 인체에 무해한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했고, 코팅재와 모서리 등 소재에 대한 안전성도 갖추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샘몰에서는 5월31일까지 이번 샘베베 오픈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베스트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기 상품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키즈 가구들로 꾸며진 아이의 방 사진을 찍어 포토후기로 남기면 어린이집 필수템으로 알려진 낮잠이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샘 관계자는 “키즈가구 전문관 샘베베는 연령대별로 아이 방을 꾸미는 아이디어들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