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수수료 혜택, 여행권 증정 등

 

[서울와이어 김빛나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6월 말까지 신한은행에서 개설한 증권계좌 '에스라이트(S-Lite)' 고객을 대상으로 '스프링 라이트(Spring LIT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먼저 에스라이트 신규 고객에게는 온라인(HTS·MTS·웹) 주식 거래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기간 휴면 고객, 기존 수수료혜택 연장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스라이트를 통해 주식을 거래한 고객 중 거래 금액별로 추첨을 통해 거래 오사카 여행권, 외식 상품권, 골프 그린피·카트비 지원, 제주도 신라호텔 숙박권 등을 선물한다. 첫 거래 고객 중 2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도 추첨으로 증정한다.

주식입고 선착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3000만원 이상 입고한 경우 금액에 따라 30만원, 5만원, 2만원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단 100만원 이상 거래 및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아울러 에스라이트 고객이면서 신용 주식 거래 시 연 4.4% 특별금리를 3개월 동안 제공한다.

에스라이트는 신한은행 지점 및 신한 쏠(sol)앱에서 개설 가능한 증권 계좌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쏠 앱 이벤트 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