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U에듀센터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선릉역으로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단장한 PSU에듀센터는 조기유학생 및 국내에 있는 유학 준비생들을 위해 SAT, ACT, TOEFL, IB, 특례지필 대비 ‘2018 여름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SAT, ACT, TOEFL 뿐만 아니라 IB와 특례 지필까지, 미국으로 해외 유학을 원하는 유학생이나 국내 대학을 준비하는 해외 유학생들을 위한 과목들이 개설되어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관심을 반영하듯 올해부터 실행된 선착순 조기할인 시즌 1~3 행사가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었으며, 현재 시즌 4도 조기에 마감될 예정이다. 

 

2018 여름특강은 5월 28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 신규반이 개설되며, 매년 변화하는 교육환경과 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는 다가올 시험에 대비해 실전 대비반과 실력향상을 목표로 하는 Honor반이 구성된다. 특히 실전 대비반은 8-9월에 실시되는 첫 시험에 대비하여 집중적으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주 2회 실전모의고사를 포함하여 4개 세트를 공부하고, 주말에는 Extra 세트까지 푸는 인텐시브한 과정이다. 또한 실력향상이 필요한 학생들은 Honor반에 들어가 주 1회 모의고사를 포함하여 3개세트를 풀이 하는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학생들의 부족한 영역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타겟팅 수업을 정규수업에 편성했다. SAT 시험과목을 예를 들어보면 Reading, Writing, Math 영역 중에 Reading이 약한 학생, Writing이 약한 학생, Math가 약한 학생이 있을 수 있으며, 본인이 가장 약한 고리를 집중 수업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로 정규 수업으로는 소화가 힘든 학생들의 경우 특별 케어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특별 케어 프로그램은 정규 수업 후 6:30부터 10:00까지 진행되며, 그날 배운 내용을 그날 소화할 수 있도록 밀착 관리를 해준다. 매일 주어지는 과제를 1:1로 점검해주며, 일주일에 2번 정규강사가 직접 소규모 Tutoring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PSU에듀센터에서는 오는 4월 25일을 시작으로 2018 SAT, ACT, TOEFL, IB, 특례&수시 여름특강 설명회와 대학입시전략 설명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실시되는 설명회는 기존의 설명회와는 달리 미국, 한국, 홍콩, 싱가폴 등 입시 분석에서부터 전략까지 학생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특히 2017-18 미국, 한국, 홍콩, 싱가폴 대학별 입시 분석과 2018-19 입시 전망을 공개하면서 관심 많은 학부모님들은 홈페이지 개시 전에 사전 예약을 마치기도 했다”고 말했다. 

 

설명회 예약은 PSU에듀센터 전화나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