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봄을 맞아 얼굴의 메이크업도 옷차림도 화사해지는 요즘, 얼굴의 주름이나 잡티는 얼굴을 더욱 칙칙하게 보이게 하는 요소 중 하나다. 특히 봄에는 자외선이 더욱 강해지면서 피부의 노화를 가속시켜 주름이 깊어질 수 있어 기초 케어가 필수적이다. 

 

이때 얼굴 부위 중 눈가는 가장 피부가 얇고 예민한 부위인 만큼 눈가주름, 눈밑주름 관리에 제일 먼저 나서는 이들이 많다. 이에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순위, 아이크림 추천 제품을 검색하며 자신에게 맞는 타입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을 정도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의 경우 눈가주름, 눈밑주름은 물론 목주름,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리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 함유로 목주름 없애는 방법, 눈가주름없애는법, 눈밑주름없애는법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제품 중 하나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팔자주름리프팅, 피부탄력에 효과적인 단백질을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펩타이드와 더불어 높은 영양감과 식물성 추출물의 고보습 효과를 지닌 제품인 만큼 아이크림 용도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하는 기초 케어 크림으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기존 아이크림은 끈적임, 과한 영양으로 중장년층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고보습, 주름개선 효과에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만족도가 높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토너, 에멀젼, 에센스, 링클크림, 아이크림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인 르누베르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강문영이 직접 주름개선을 위해 르누베르 에센스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강문영화장품’, ‘강문영아이크림’으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