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동 한우촌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날씨가 어느덧 완연한 봄 날씨에 접어들며 나들이를 즐기거나 드라이브를 즐기는 이들의 발걸음이 늘어남에 따라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경기도 남양주 팔당은 서울과 인접하여 주말마다 나들이객이나 여행객들로 붐비며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다. 팔당댐 부근은 자전거길이 잘 되어 있고, 드라이브 명소도 많아 양수리 드라이브 코스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며, 천마산, 몽골문화촌, 피아노폭포 등 팔당 가볼 만한 곳이 많아 힐링이 필요한 커플들에게도 추천하는 양수리 데이트코스이기도 하다.

 

한편 이 가운데 많은 이들이 찾는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꼽는 곳이 있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를 착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가성비 맛집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가격 대비 품질 좋은 한우로 많은 이들이 항시 줄 서서 먹는 남양주 팔당 및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양수리와 미사리, 양평 양수리, 두물머리와 팔당 드라이브코스의 팔당댐 인근에 있어 팔당역과 팔당대교 및 팔당댐 맛집으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해당 남양주 팔당 한우 고기 맛집은 양평과 하남 그리고 팔당까지 이 근방의 가성비 좋은 한우 고기 전문점 ‘마장동 한우촌으로, 엄선된 토종 한우를 사용하는 곳이다. 한우 등심 특수부위 전문점이라는 타이틀이 있는 곳으로 1등급 꽃등심은 착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을 만큼 고퀄리티의 한우를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단일화된 유통과정으로 가격 거품을 제외해 판매가를 낮춤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가격 부담을 덜어주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 외에도 양수리와 하남, 팔당까지 삼겹살 및 고기 전문점을 찾는 고객들도 주목하는 이유는 착한 가격의 돼지갈비, 석쇠불고기 등등 다양한 육류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팔당 맛집 ‘마장동 한우촌’의 육류는 화려한 마블링을 자랑하며 부드럽고 진한 육즙의 고기들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기본 반찬부터 고소한 드레싱이 올라간 샐러드와 김치, 짜지 않고 향긋한 맛의 방풀장아찌 등 푸짐하게 제공되어 많은 이들이 팔당 드라이브 코스를 즐긴 후, 팔당 데이트코스로 발걸음이 잦아지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양수리 맛집으로 찾아주시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양주나 와인을 가져와 먹을 수 있는 콜키지 프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 공간을 준비해두었다. 드라이브를 즐기는 이들에게 들리기 좋은 고기 맛집으로 다양한 고기종류와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매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