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가수 홍진영 파운데이션이 없어서 못 팔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일명 '홍진영 파데'로 불리는 제품은 미네랄바이오의 미바 비비이다.

 

앞서 홍진영이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이후 '홍진영 파데' 대란을 불러온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은 술을 마신 뒤 목과 귀까지 붉게 변했는데 얼굴만은 방송 내내 하얀 피부색을 유지해 놀라운 화장 지속력이 화제가 됐다.

 

'홍진영 파데', '홍진영 비비'가 이슈가 되면서 미네랄바이오의 미바 비비는 2차 완판에 이어 현재 3차 예약 판매도 완판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홍진영 메이크업'을 커버하는 영상이 연일 기록적인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특히 홍진영의 메이크업을 그대로 시연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가 인기이다. 홍진영과 같이 메이크업을 하고 음주 테스트를 하여 비교하는 뷰티 크리에이터의 영상은 하루만에 40만 조회수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홍진영 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뜨겁다. 일명 '홍진영 쿠션'이라는 별칭을 가진 메이크업 쿠션 '미바 미네랄 왕쿠션'은 지속력이 40시간 이상으로 길고 강력한 커버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미네랄바이오는 최근 'P&K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자사 '미바 미네랄 왕쿠션'에 관한 임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보습 지속력이 24시간에 달한다는 결과를 얻기도 했다.

 

한편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3차 예약판매 배송이 20일부터 시작됐다. 주문 폭주로 인해 이번에 입고된 수량도 곧 완판될 예정이라 빠른 배송을 원하는 고객께서는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바 비비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주름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촉촉하고 커버력이 좋기에 어떤 파운데이션에 블렌딩해도 잘 어우러지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