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지, 세상혼자 사는 미모, 넋놓고보게 되네...'4차원 존재감' 눈 휘둥그레 - 서울와이어
이다지, 세상혼자 사는 미모, 넋놓고보게 되네...'4차원 존재감' 눈 휘둥그레
이다지, 세상혼자 사는 미모, 넋놓고보게 되네...'4차원 존재감' 눈 휘둥그레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5.16 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이다지 입담이 전율을 주고 있다. 단순한 시청자와 소통이 아니라, 무언가 근원을 건드리는 입담 중의 입담이다.

이다지 역시강사가 마침내 예능을 접수하고 예능을 초토화시키며 안방극장 공략에 성공했다.

이다지 키워드는 이에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장악하고 있으며 그녀가 누구인지를 묻는 질문 역시 쇄도하고 있다.

연예인 보다 더 연예인 같은 역사강사 이다지 씨가 '라스'에 출연한 뒤, 차기 예능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이다지는 이날 방송에서 멘트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줌으로 끌어당기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할 정도로 4차원 입담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이다지 '독보적' 미모와 '독보적' 존재감도 더욱 더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현재 받고 있는 실정.

이다지 강사는 현재 '갓다지' '다지쌤' 등의 닉네임과 함께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뜨거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한편 이다지 출연에 대해 일각에선 '하나의 마케팅 경쟁 사업 같다'고 고개를 갸우뚱하고 있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