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 그룹과 업무협약…"동남아 디지털 사업 강화" - 서울와이어
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 그룹과 업무협약…"동남아 디지털 사업 강화"
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 그룹과 업무협약…"동남아 디지털 사업 강화"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5.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왼쪽)과 피에르 포이그넌트 라자다 그룹 CEO (사진= 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동남아시아 e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라자다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안세홍 대표이사와 피에르 포이그넌트 라자다 그룹 CEO가 만나 양해각서에 서명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신규 브랜드 론칭,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신유통 사업 발굴, 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 등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지식재산권 보호를 통해 라자다 e커머스 내 건전한 유통 질서를 확립해나가기로 했다.

 

이를 계기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라자다 그룹의 e커머스 네트워크를 활용해 동남아시아에서 디지털 사업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아세안 고객에게 아시안 뷰티의 가치를 담은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아세안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이번 MOU가 아모레퍼시픽그룹과 라자다 그룹이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에서 윈윈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세안 고객들을 위한 유통 채널 확대와 고객 경험 혁신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