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F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

 

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TNGT몰'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TNGT몰을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공개하는 주요 플랫폼이자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 채널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TNGT몰은 온라인상에서 TNGT의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구현하고 타깃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를 정확하게 전달하도록 구성됐다. 개별 브랜드 각각의 색깔을 표현하기 어렵고 판매 목적에 우선순위가 있는 종합 유통몰과 차별화되는 특징이 있다.

 

TNGT는 '매거진' 코너를 신설해 시즌별 기획 테마와 주력 제품을 패션 잡지를 보는 듯한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는가 하면, 착용과 실험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랩' 코너를 새롭게 만들어 제품 및 스타일링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향후 브랜드 콘텐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은 물론 투표 기능을 도입해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TNGT는 TNGT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15일까지 TNGT몰 내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브랜드 전속모델 배우 박보검의 화보로 제작된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한 달간 TNGT몰 최다 방문왕, 구매왕을 선정해 25만원 상당의 제주에어 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김병준 LF TNGT 팀장은 "TNGT몰은 매력적인 신제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제품 기획 스토리, 이미지 및 동영상 콘텐츠, 트렌드 및 스타일링팁, 다채로운 이벤트 등 TNGT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