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생고기 전문점 ‘인생화로’가 고기 마니아들이 인정한 김포 인근 대표 고기 맛집으로 떠올랐다.

 

인생화로는 프리미엄 생고기 전문점으로서 돼지고기와 소고기 등 생고기뿐 아니라 다양한 식사 메뉴도 판매해 가족 단위 손님들의 방문도 늘고 있다.

 

인생화로에서 판매 중인 돼지고기는 국내산 프리미엄 암퇘지만 엄선해 두꺼운 식감과 육즙으로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인생화로에서 판매하는 돼지고기 부위는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등이다.

 

또한 인생화로는 백악관과 4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마블링 11% 이상의 프라임 등급 소고기만 판매한다. 현재 판매 중인 소고기 부위는 갈비살, 살치살 등이다. 

 

인생화로는 생고기와 함께 와규 스테이크도 판매 중이다. 와규 스테이크는 호주 최상급 청정우만 취급해 등심 스테이크로 판매한다. 와규 스테이크는 인생화로의 시그니처 메뉴로서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기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씨앗젓갈도 인기를 얻고 있다. 씨앗젓갈은 해바라기씨와 호박씨, 검은깨, 참깨 등이 들어가 일반 젓갈보다 더욱 고소하고 색다른 식감을 선사한다.

 

낙지,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고 상대적으로 염분이 낮은 웰빙식으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인생화로에서 판매 중인 씨앗젓갈 비빔밥은 성인뿐 아니라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인생화로는 고기를 주문하면 된장찌개를 제공하거나 추가적으로 주문해야 하는 일반 고깃집들과 달리 고기를 주문하면 해물 매운탕을 제공한다.

 

해물 매운탕에는 해산물이 가득 들어 있어 고기를 먹으며 소주를 마시는 ‘소주파’에게 안성맞춤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