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오디오 스피커·홈시어터·음악CD 등 음향기기 전문점 ‘파인에이브이(AV)’, 송파 문정동 이전 - 서울와이어
명품 오디오 스피커·홈시어터·음악CD 등 음향기기 전문점 ‘파인에이브이(AV)’, 송파 문정동 이전
명품 오디오 스피커·홈시어터·음악CD 등 음향기기 전문점 ‘파인에이브이(AV)’, 송파 문정동 이전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에이브이(AV)
파인에이브이(AV)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하이엔드 명품 오디오, 포터블 미니 오디오, 홈시어터, 아날로그 LP를 비롯한 다양한 오디오 플레이어, 진공관 앰프, 블루투스 스피커, 오디오 케이블, 음반, 고음질 오디오 음악 CD 등의 음향기기(음향장비)를 한 곳에서 청음하고 상담 및 구매 가능한 청음샵 ‘파인에이브이(파인AV)’가 삼성동 시대를 마감하고 송파 문정동에 새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파인에이브이’(FINEAV)는 20여년 전부터 온라인 오디오 업계를 이끌어온 국내 최대 1세대 온라인 오디오샵이다.  MBL, MARTEN, ROTEL, PIEGA 등 해외 각국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를 전문으로 다루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음향기기 판매 전문업체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청음매장을 동시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옴니채널 시스템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국내 업체로서는 꽤 긴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그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수요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올바른 정보 제공, 제품 보증, AS문제 등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 단순히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마지막 즐거움까지 책임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인에이브이’는 ‘원스톱 솔루션’을 갖춘 곳으로도 유명하다. 일단 파인AV에 오면 오디오에 관련된 모든 것을 구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액세서리나 음반 CD 등 소프트 판매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실제로 이 곳은 중고 LP음반부터 고음질 오디오 CD 등을 파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파인에이브이 청음실의 매력은 초하이엔드 오디오 사운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다. 메인 시청실에선 독일의 무지향성 스피커 MBL 최상위 라인업을 시스템으로 매칭해 원음 그대로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일본의 로텔, 리본 트위터로 유명한 스위스 피에가, B&W 블루투스 미니 오디오, 와이어월드 케이블, 이탈리아의 SYNTHESIS 진공관 앰프 오디오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집이나 야외에서 고음질 음향 사운드 구현을 위해 새로운 살림으로 명품오디오, 홈시어터, 블루투스 스피커, LP 플레이어, 진공관앰프, CD 등에 대한 구매 계획이 있다면 파인AV의 온라인쇼핑몰과 송파구 문정동 오프라인 매장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파인에이브이 청음매장은 8호선 문정역과 가락시장역 근처 테라타워2 A동 8층에 위치해 있으며 1시간 무료주차도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