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돼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쇼핑의 메카이자 교통의 요지인 삼성역 코엑스 주변은 각 공공기관 및 기업과 쇼핑몰 등이 밀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직장인은 물론 젊은 층의 데이트코스 혹은 모임장소로 많은 인파가 오간다. 유동 인구가 많은 만큼 방송에 나온 삼성역 맛집들이 즐비한 가운데 코엑스 근처의 삼성동 고기집 숙달돼지가 어디서도 맛보지 못했던 습식 숙성 삼겹살을 선보이며 강남구 삼성동 삼겹살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삼성역 고기 맛집 숙달돼지는 무항생제, 친환경 인증, 양돈 환경 등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1+등급의 국내산 암퇘지를 저온의 물속에서 약 1~2주간 숙성한 고기를 선보인다. 숙달돼지만의 비법을 거친 습식 숙성 삼겹살은 느끼한 기름기는 줄이고 돼지고기 본연의 고소한 맛은 증대되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아낸다. 이에 방문한 이들로부터 ‘소고기에 버금가는 식감’이라는 평을 받으며 줄 서서 먹는 삼성동 고깃집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역 맛집 숙달돼지에서는 고기 주문 시 농장소재지, 농장주, 등급 등이 기재된 고기스펙을 공개해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어묵탕 서비스와 함께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안데스 소금, 숙성 간장으로 만든 장아찌, 알싸한 맛이 일품인 와사비 등의 고품질 식재료를 1인 1찬으로 제공해 고기의 풍미를 한층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구워먹는 치즈, 크림 리조또 등 여심을 사로잡는 이색적인 별미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당산동 데이트코스 맛집으로 불리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차별화된 맛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삼성역 삼겹살 고기집 숙달돼지는 각종 SNS는 물론이고 블로그,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서 삼성동 삼겹살 맛집으로 불리며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인기 맛집 프로그램 K STAR '식신로드 3'에서 출연진에게 ‘인생 삼겹살’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삼성 근방 명소 맛집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숙달돼지

 

숙달돼지는 최상의 원육 제공, 숙성 장인이라 불리는 습식숙성과 함께 숙달된 그릴링 기술을 선보인다. 고기 주문 시 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버가 그릴링을 통해 삼겹살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내 뛰어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손님은 편안한 식사를 이어갈 수 있다. 이에 코엑스 근방의 삼성동 데이트코스 맛집이나 술집 회식장소를 찾는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외식 장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숙달돼지는 타 고깃집에서는 번거로워 잘 사용하지 않는 습식 숙성 방식을 고수해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고기 맛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손님들이 고기를 여유롭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문 교육을 받은 서버가 고기를 구워 드리고 있어 맛과 서비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다는 평을 듣고 있다.”며 “코엑스몰 근처 맛집이나 삼성역 맛집과 회식장소로 방문하는 분들과 단골손님이 갈수록 늘어나는 만큼, 언제나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달돼지가 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