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동방사회복지회 입양대기아동 위한 TWOGATHER캠페인 봉사 2년째 참여 - 서울와이어
이마트 에브리데이, 동방사회복지회 입양대기아동 위한 TWOGATHER캠페인 봉사 2년째 참여
이마트 에브리데이, 동방사회복지회 입양대기아동 위한 TWOGATHER캠페인 봉사 2년째 참여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양대기아동들을 위한 아기손수건과 분유, 기저귀 전달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아기손수건과 분유, 기저귀 전달식이 진행됐다.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아기손수건과 분유, 기저귀 전달식이 진행됐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15일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회장 김진숙)의 입양대기아동을 위해 또 한 번 따스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지난 4월 한 달간 본사 및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지점 직원이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입양대기아동을 위해 직접 만든 TWOGATHER캠페인 아기 손수건 1,071장과 함께 분유 1,071캔 그리고 300만 원 상당의 기저귀를 추가로 전달하였다.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진행 중인 TWOGATHER캠페인은 봉사자가 캠페인키트를 완성하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기초양육물품과 의료비를 기부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현재 아기 손수건 만들기, 아기 턱받이 만들기와 애착북 만들기가 진행 중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마트 에브리데이 CSR 관계자는 “부모의 손길이 필요한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입양에 대해 알게 되었고, 입양에 대한 사회인식개선을 위해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직원들이 만든 아기 손수건과 분유는 동방사회복지회에서 보호받는 300여명의 입양을 기다리는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