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용산 아이파크몰은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데이트코스로 꼽힌다. KTX를 비롯해 1호선, 4호선, 경의중앙선, 경춘선 등이 지나는 용산역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 접근성이 좋은데다 아이파크몰 내에는 영화관, 쇼핑센터, VR존, 서점과 용산역 아이파크몰 식당가까지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용산 아이파크몰 cgv는 국내 최대 아이맥스와 4DX 상영관을 보유한 곳으로, 최근 2주 넘게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지키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기 위해 영화관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용산역 먹거리의 인기가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용산역 아이파크몰 데이트 맛집 샤이바나에는 화려한 미국 남부 가정식을 맛보려는 이들로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문전성시다.

 

용산 샤이바나는 7~80년대 미국 남부의 식당을 그대로 재현한 인테리어에 특색있는 메뉴와 퀄리티 높은 맛, 푸짐한 양과 함께 가성비까지 충족시키는 미국 남부 가정식을 선보이는 곳이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SBS '런닝맨' 등 각종 TV 프로그램에 방영될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용산역 레스토랑 샤이바나는, 특히 런닝맨 LA투어 편에서 유재석을 비롯한 멤버들로부터 연신 ‘맛있다’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샤이바나에서는 커다란 미트볼과 미트소스가 어우러진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치즈 매니아들의 필수 메뉴인 '치즈러버 스파게티', 스파이시한 칠리소스의 아메리칸 치즈가 어우러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등 특별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이에 데이트코스로 용산역 아이파크몰 파스타 맛집을 찾는 커플들과 가족, 친구 단위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

 

이 밖에도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갈아 토마토 소스로 조리한 '밋로프', 매콤한 토마토 소스 속에 반숙 계란이 퐁당 들어간 '에그인헬', 바베큐 소스에 흠뻑 적신 미국식 장조림 '콜드 포크 포보이' 등이 인기 메뉴로 사랑받으며 신용산역 맛집 샤이바나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꼽힌다. 

 

최근 야심차게 출시한 백립 플레이트, 잠발라야 스파게티, 칠리 라이스, 로스트 치킨 플레이트 등 신메뉴들도 호평받으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 2개 이상 주문 시 'EAT TODAY DIET TOMORROW'라는 문구가 멋스럽게 장식된 키링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샤이바나의 단품 메뉴는 1만원 안팎의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신메뉴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3만 원대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으로 불리며 용산역 혼밥을 즐기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삼각지역 맛집 샤이바나 관계자는 "미국에 가지 않아도 미국 본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색 맛집으로 맛있는 녀석들, 런닝맨 등 TV 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될 뿐 아니라 각종 SNS에 #용산역 브런치, #용산역 점심 등의 해시태그로 업로드 되고 있다."며 "용산 아이파크몰 데이트코스들이 높은 인기를 자랑하지만 대체적으로 주차 공간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는데, 용산역 아이파크몰 데이트 맛집 샤이바나에서는 주차 2시간을 무료로 제공해 보다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