퉁퉁 부은 얼굴? 이거 하나면 끝! 오리진 티 ‘펌킨스키니 올인원크림’ 출시 - 서울와이어
퉁퉁 부은 얼굴? 이거 하나면 끝! 오리진 티 ‘펌킨스키니 올인원크림’ 출시
퉁퉁 부은 얼굴? 이거 하나면 끝! 오리진 티 ‘펌킨스키니 올인원크림’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진 티 제공
오리진 티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달덩이처럼 부은 얼굴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자연주의 리얼 브랜드 오리진 티가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펌킨스키니 올인원크림’을 출시한 것. 

 

일명 ‘호박크림’으로 불리는 펌킨스키니 올인원크림은 핫 뷰티 키워드 성분으로 떠오른 호박과 함께 비타민나무추출물, 토코페롤(비타민 E)을 함유해 전체적인 얼굴 붓기 및 피부 생기, 항산화 케어를 두루 도와주는 제품이다. 

 

오리진 티의 호박크림은 바쁜 아침 시간을 절약하고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날씨 속 간편한 스킨케어를 찾는 이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으로, 여러 제품을 바를 필요 없이 하나만으로 완벽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며 수분감이 풍부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해준다. 

 

오리진 티 제공
오리진 티 제공

 

주 원료인 호박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물질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얼굴 붓기 케어 및 피부 건강 증진을 위해 예로부터 꾸준히 사용돼 왔다. 

 

이밖에도 붓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 마테잎추출물, 옥촉서예추출물(옥수수수염), 라임추출물, 레몬추출물, 당근추출물 등 다양한 유효성분이 함유돼 있어 전체적으로 피부 건강을 살리는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도 배제했다. 파라벤은 물론 피이지, 피피지, 인공향, 인공색소 등 피부에 부담을 주는 성분들은 빼고 전 성분 모두 EWG 등급 1~3등급의 순한 성분으로만 구성돼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리진티 관계자는 “쉽게 지치고 붓는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얼굴붓기케어는 물론 전체적인 피부 생기는 되살리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면서, “펌킨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붓기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