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 성분이 들어간 로하셀 세이브 클렌저, 1+1 이벤트 소식 - 서울와이어
모링가 성분이 들어간 로하셀 세이브 클렌저, 1+1 이벤트 소식
모링가 성분이 들어간 로하셀 세이브 클렌저, 1+1 이벤트 소식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하셀 제공
로하셀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16일 모링가가 독소배출과 혈관 정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링가는 척박한 땅에서도 잘 자라는 특징과 잎부터 열매까지 빠짐없이 활용할 수 있는 영양적 가치 때문에 세계 각지 구호단체에서도 아프리카 대륙에 모링가 나무를 심는 운동을 하기도 했었다. 모링가 나무에는 항염증, 항산화 작용을 일으키는 페놀성 화합물과 플라보노이드 두 성분뿐만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며 식수 정화를 위하여 그 씨앗이 활용되기도 한다.

 

한편, 이런 모링가가 들어간 클렌저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의 세이브미 크림 폼 클렌저다. 로하셀 브랜드의 세이브미 라인은 수딩 토너와 클렌저, 크림까지 총 세개의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는 수크랄페이트 성분이 공통적인 주성분이다. 이중 세이브미 크림 폼 클렌저는 수크랄페이트 성분뿐만 아니라 항염증 및 안티 더스트에 도움이 되는 모링가 성분이 들어가 있어 미세먼지로 고통받은 우리의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로하셀 세이브미 크림 폼 클렌저는 촘촘한 미세버블이 피부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미세먼지를 필터링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모링가 함유로 미세먼지 세정력을 인정받아 희뿌연 미세먼지로 외출이 두려운 소비자들에게 하나의 대비 방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로하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세이브미 크림 폼 클렌저가 1+1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 선정이 되어 있으며 세이브미 라인 전체 SET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가격 및 이벤트 설명은 로하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