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등 기능성 인증

 

[서울와이어 이지은 기자] 종근당건강은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와 기억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홍삼과 테아닌을 중심으로 청소년과 수험생에 좋은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주성분인 홍삼은 체내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과 피로를 개선하고 뇌의 신경전달물질을 증가해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테아닌은 뇌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알파파의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집중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이밖에 20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발효젖산칼슘, 타우린 등 성장발육과 항산화에 효과적인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기억력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등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과일농축액으로 홍삼의 쓴 맛을 줄였으며 식사와 관계없이 1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복용편의성이 높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많은 청소년들이 장시간의 학습으로 체력저하와 높은 스트레스를 겪고 있으며 이런 요인들이 집중력과 기억력 감퇴로 이어진다”며 “청소년과 수험생 맞춤형 제품인 기억력홍삼이 학생들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ress@seoulwire.com

종근당건강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23일부터 30일까지 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은 전화상담(1644-0884)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