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임혜련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 W컨셉이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뮤즈 김태리의 드라마를 담은 S/S18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프론트로우 '드라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김태리

이번 광고 영상은 낮과 밤 시간의 변화에 따라 감정이 교차되는 김태리의 드라마틱한 일상을 통해 프론트로우의 라벨인 ‘드라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CF는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이전에 본 적 없던 구성, 그리고 음악을 통해 단순한 패션 필름이 아닌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자아낸다.

 

이번 영상에서 김태리는 감정선에 따라 프론트로우의 다양한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며 매 장면마다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이트하러 가기 전, 집에서는 원피스나 로브 차림의 편안한 무드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고, 연인을 만나러 갈 때나 외출 시에는 수트를 차려입어 시크하고 도시적인 반전 매력을 뽐냈다.

 

프론트로우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높은 복원력의 드라마 원단과 정교한 입체 패턴 공법, 그리고 준 맞춤형 사이즈 체계로 완성도 높은 수트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18일, 프론트로우는 훨씬 가벼운 무게감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도록 기획된 라이트와 이지 컬렉션을 론칭했으며, 오는 5월엔 18S/S 트렌드인 린넨 소재의 썸머 수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hr0125@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