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엔지니어링 블록체인 연구소 USDQ 코인이 발행, 사용 가능해 - 서울와이어
플래티넘 엔지니어링 블록체인 연구소 USDQ 코인이 발행, 사용 가능해
플래티넘 엔지니어링 블록체인 연구소 USDQ 코인이 발행, 사용 가능해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플래티넘 엔지니어링 블록체인 연구소는 “USDQ 스테이블 코인 시스템을 설계하고 개발한 플래티넘 엔지니어링이 큰 기대를 받고있는 USDQ 토큰이 발행 되었으며 현재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USDQ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보다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탈중앙화 스테이블 코인이며, 그 가치는 미국 달러화에 고정되어 있다. 


또한 고속 AI 로봇에 의한 완벽한 온체인(On-Chain), 모니터링 기능, 그리고 생태계는 악의적인 행위 및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확실한 방어 체계를 제공한다. 


해당 코인은 중앙 집중식 스테이블 코인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금융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안정성을 가진 명목화폐와 유사한 암호화폐를 암호화폐 시장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USDQ은 높은 내구성을 위한 안정화 메커니즘과 오라클을 이용하여 담보 제공과 관련된 혁신적인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다. 


곧 Q DAO 브랜드로 PYQ, KRWQ, SGDQ, HKDQ, CNYQ, RUBQ 와 같은 완전히 뒷받침되는 스테이블 코인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플래티넘 엔지니어링 팀은 또한 원화(KRWQ), 일본 엔화(JPYQ), 싱가포르 달러 (SGDQ), 홍콩 달러 (HKDQ) 및 중국 위안 (CNYQ)과 같은 주요 글로벌 통화에 고정될 다른 스테이블 코인들의 개발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