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현 핫이슈 메이커 '사실상 등극'...일거수 일투족이 '나쁜 뉴스?' - 서울와이어
임지현 핫이슈 메이커 '사실상 등극'...일거수 일투족이 '나쁜 뉴스?'
임지현 핫이슈 메이커 '사실상 등극'...일거수 일투족이 '나쁜 뉴스?'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5.1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임지현 기업인, 그러니까 부건에프엔씨 상무에 대한 네티즌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의 관심이 연일 뜨겁다.

임지현 기업인이 어떻게 승승장구 하고 또 어떻게 크게 흔들리고 는지가 연일 적나라하게 묘사되고 있기 때문.

임지현 키워드는 이에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급기야 주기적 반복적으로 포털 실검에 오르내리고 있다.

임지현은 앞서 지난 13일 한 매체를 통해 자신들의 근황과 심경을 토로했지만 여론은 오히려 부정적이다.

오히려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는 임지현과 관련된 카더라 통신, 루머 등이 난무하면서 마녀사냥을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마저 나오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쇼핑몰 임블리 호박즙 곰팡이 사건, 그리고 그 이후 행보를 두고선 임지현에 대해선 우호적 여론은 좀처럼 찾기 힘든 상황이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임지현 근황은 연일 이슈의 중심에 서고 있으며, 의혹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