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렌차이즈, 경기 침체 속 생존 메뉴 ‘튀김족발’ 튀지1985 - 서울와이어
외식 프렌차이즈, 경기 침체 속 생존 메뉴 ‘튀김족발’ 튀지1985
외식 프렌차이즈, 경기 침체 속 생존 메뉴 ‘튀김족발’ 튀지1985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매년 하루가 다르게 물가 상승과 경기 침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최저시급이 8천 원대까지 오르면서 수많은 외식업체가 폐업 혹은 업종변경을 통해 살아남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가맹점 개설이 꾸준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업체가 있어서 화제다.

 

튀지1985는 ‘튀김족발’이라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족발로 트렌디한 메뉴로 승화시켜 이목을 끌고 있다. 기존 족발에 삶아서 부드러운 식감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기름에 튀김으로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독특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최근 SNS 발달로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는 무난한 외식 메뉴는 환영받을 수 없는 시대가 돼버렸다. 이러한 고민의 골이 깊어지자 트렌디함은 가지되 대중적인 족발을 활용한 튀김족발이 각광받고 있다.

 

튀지1985는 대표메뉴인 튀김족발을 비롯해 불튀족발, 등갈비튀김은 물론 사이드메뉴까지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특히 20~30대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시장 내에서 튀지 1985는 족발이라는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차별화된 조리법을 활용해 대중성과 경쟁력을 함께 잡은 형태의 대표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튀지1985 관계자는 "오늘과 내일이 다른 외식 트렌드의 변화에 맞서 새로운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