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다 속눈썹 영양제 바바래쉬 리뉴얼 출시 “인기 품목 1위 유지” - 서울와이어
플리다 속눈썹 영양제 바바래쉬 리뉴얼 출시 “인기 품목 1위 유지”
플리다 속눈썹 영양제 바바래쉬 리뉴얼 출시 “인기 품목 1위 유지”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6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래쉬
바바래쉬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국내 뷰티 브랜드 플리다의 핵심 인기제품인 바바래쉬가 최근 리뉴얼되어 돌아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바바래쉬 제품의 리뉴얼된 부분은 솔 모양과 용량이다. 솔의 모양은 기존 1자형 솜과 브러쉬 형태로 이루어져 있었다면, 이번 리뉴얼된 제품은 눈 모양 라인에 맞게 섬세하게 바를 수 있는 바나나솔 모양과 솜 브러쉬로 변경됐다. 아울러 용량 또한 기존 5ml에서 10ml로 현저히 늘어나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플리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의 핵심 중 하나는, 늘어난 용량에 비해 가격은 그대로인 점”이라며 “용량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가격은 유지하면서, 용량만 늘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 더불어 고객 한 분마다 정성 어린 조언과 응원으로 새롭게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는 “최근 속눈썹 영양제 사용자수가 늘어나면서, 플리다 바바래쉬 제품이 여름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제품 내 오일 성분이 포함되어있지 않아 속눈썹연장 후에도 가볍게 사용이 가능하고, 더운 여름철 날씨에 투명 마스카라로 편리하면서도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점 등이 바바래쉬를 꾸준히 찾는 이유로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바바래쉬를 출시한 플리다 브랜드는 ‘피부에 영향을 ‘플러스’하고, 자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제품을 ‘뿌리다’의 의미에 내포하자’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극성 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선보이는 업체로 알려졌다. 모던한 스타일의 뷰티브랜드, 라이프스타일을 가득 담아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리뉴얼 된 바바래쉬 속눈썹 영양제는 10ml는 플리다 공식사이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메프, 지마켓, 11번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