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효 콘서트 송가인,홍자등 12인 미녀 군단 신드롬 폭발적 인기 - 서울와이어
'미스트롯' 효 콘서트 송가인,홍자등 12인 미녀 군단 신드롬 폭발적 인기
'미스트롯' 효 콘서트 송가인,홍자등 12인 미녀 군단 신드롬 폭발적 인기
  • 김하성 기자
  • 승인 2019.05.1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사진=컬쳐팩토리
'미스트롯' 효 콘서트 송가인,홍자등 12인 미녀 군단 신드롬 폭발적 인기/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사진=컬쳐팩토리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의 송가인 홍자 등 12인의 미녀 군단 신드롬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16일 밤 방송된 TV조선 ' 미스트롯' 전국투어 효 콘서트가 늦은 밤에 중계됐는데도 송가인, 홍자,정미애,출연자 박성연, 김소유, 하유비, 강예슬, 숙행, 김나희, 정다경, 두리등 12명의 본선 진출자들의 열창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날 첫 번째 주자 나선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무대에 올라서자 객석에서는 뜨거운 함성이 터져 나왔다.

 

‘한 많은 대동강’으로 스타트를 끊은 송가인은 “이렇게 많은 분들 앞에 서니까 엄청 떨린다. 저희가 떨고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예쁘게 봐달라. 발전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곧이어 ‘용두산 엘레지’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홍자가 상사화를 열창했고 정미애는 수은등을 불러 박수 갈채를 받았다.

 

정미애는 "이 자리에 서게 될 수 있었던 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어머님과 남편 덕분이다. 좀 신나는 노래를 준비했다"라며 흥겹게 '달타령'을 불렀다.

 

 정다경은 올 하트를 받았던 곡 '당신이 좋아'를, 김소유는 '10분 내로', 숙행은 '나야 나'를 열창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가 터져 나왔다.

 

미스트롯 열풍이 전국을 휩쓸고 있는 가운데 오는 6월 9일 오후 4시 ‘미스트롯’ 광주 콘서트 앵콜 공연도 확정됐다.

 

광주 앵콜 공연이 확정된것은 전남 진도가 고향인 '미스트롯 초대 진' 송가인이 고향 무대에서 열창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기 때문이다.

 

특히 송가인의 경쟁 상대로 3위를 차지한  홍자 고향이 울산이어서 마치 호남과 영남을 대표하는 레전드 남진과 나훈아 라이벌 시대를 연상케 하면서 팬들이 '미스트롯’양대 산맥(?) 송가인 홍자 열창에 흠뻑 빠져들고 있다.

 

공연기획사 컬쳐팩토리 측은 지난 13일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 '효' 콘서트에 이어 인천과 광주, 천안, 대구, 부산, 수원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보내주시는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회의를 거쳐 6월 9일 오후 4시 광주 콘서트의 앵콜 공연을 확정했다.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광주 앵콜 콩연은 물론 고양과 전주, 안양, 창원, 대전, 제주 등 총 10개 도시에서의 추가 공연까지 확정됐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에는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해 2위 정미애, 3위 홍자, 정다경, 김나희 등 12명의 트로트 여신이 무대에 오른다.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4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는  8월 17일 제주까지 이어진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향후 일정

인천 5월 25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인천남동체육관

광주 6월 8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

전주 6월 16일 전주 소리문화의 전당

천안 6월 22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천안유관순체육관

대구 6월 29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엑스코 5층 컨벤션홀

안양 6월30일 안양실매 체육관

창원 7월6일 세코

경기도 7월7일 의정부 실내 채육관

부산 7월 13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벡스코 제1전시장

대전 7월14일 월드컵 보조경기장

 수원 7월 20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수원실내체육관

청주 7월27일 청주대 서구 체육관

강릉 8월3일 아이스 아레나

원주 8월 10일 따뚜 야외공연장

제주도 8월17일 국제 컨벤션 센터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