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9 싱가포르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 서울와이어
아모레퍼시픽, '2019 싱가포르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 '2019 싱가포르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5.1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해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등 8개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 기간 내 아모레퍼시픽 부스에서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이 활발히 이어졌다. 특히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부스 외부에서 볼 수 있는데다 부스 내부에서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부스 외부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혁신적인 상품에 대한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밀레니얼 세대와 개별자유여행객(FIT)의 증가, 디지털 확산 등 글로벌 면세 시장 환경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아모레퍼시픽 면세경로만의 여행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는 물론 고객 중심적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