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연구소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진안홍삼연구소 ' 명인 송화수 홍삼정 스틱 '이 오는 19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2차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달 22일 1차 생방송에서 성공적인 호응을 통해 2차 생방송을 진행하는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 명인 송화수 홍삼정 스틱 ' 은 2012년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44호로 100년 전통의 홍삼명가의 비법을 통해 옛 선조의 지혜가 담긴 전통 증삼원리를 재현해낸 특허공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진안홍삼연구소 제공

 

또한 진안홍삼연구소는 산수고장의 고장 진안에서 재배되는 인삼을 기반으로 홍삼제품을 개발하는 연구소로 이번 진시안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 

 

진안홍삼은 밭에서 캐낸 자연상태의 4~6년근 수삼을 박피하지 않고, 증숙한 후 건조 및 숙성시킨 홍삼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진안홍삼연구소 제공

 

이번 진시안 브랜드 공식 모델은 사미자씨로 진시안브랜드를 널리 알리게 되었으며, 진안홍삼연구소는 최근 시선인터네셔널 및 푸디스타모와 MOU 체결까지하여 국내를 비롯한 해외시장까지 공략하게 되었다. 

 

진시안 브랜드 관계자는 " 이번 명인 송화수 홍삼정 스틱은 바쁜 현대사회인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간편한 스틱 제형으로 만들었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 라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